이제 슬슬 새 학기 시즌도 다가오겠다, 아무래도 가방을 새로 사야겠다고 생각해서 여기저기 둘러 보는데, 마침 딱 예쁜 가방과 신발을 파는 곳을 찾았다. EXR비타민 이라고, 친구가 추천해 주었는데 요즘 여기저기서 인기인 모양이다. 아무래도 신학기책가방을 사려면 다들 분주하겠지.
대강 보니까 이 EXR비타민이라는 곳은 색상이 6가지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린 오렌지 핑크 바이올렛 화이트 블랙 의 여섯가지가 디자인가 어우러져 개성있고 톡톡 튀는 비타민 같은 갑앙과 신발을 만들어 주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핑크색을 좋아하는데 디자인도 이쁘고 해서 구경하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그런데 이 비타민에서 EXR비타민캠페인 이라는 걸 하고 있단다.
홈페이지 (http://www.exrkorea.com/vitamin)에 들어가보니까 메인에서 부터 뜨는데, 비타민이 뽑은 100명의 스트릿패셔니스타들 중에서 10명을 투표로 봅는 이벤트 인 것 같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면ㄴ 상품도 푸짐한 데다가, 10위안에 들 사람이 누구인지 맞추면 더 큰 상품이 많이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밑져야 본전 한번 보기나 하자 라고 생각하면서 여기저기 둘러 보았다.
일단 내가 지금 꼽은 패셔니스타는 이렇게 세명.
이분은 정말 조그맣게 나온 사진에서 부터 눈에 띄었던 분이었다. 얼굴도 예쁜데 옷도 참 멋지게 잘 입었다. 사실 겨울에는 스타일 지키면서 에쁘게 입기가 힘든 법인데... 마음에 들었던 분.
이분은 나이는 24살인데 정말 동안이신지 꼭 이번 대학 새내기 같다. 오렌짓색 신발이 넘넘 이쁘다. 코디도 전체적으로 캐주얼하면서 깜찍하고.
이분은 남자분 중에 가장 눈에 띄었던 분. 전체적으로 블랙톤인 것이 마음에 든다. 목에 한것도 좋고 뿔테도 잘 어울리고. 첫번째 분이랑 나란히 서있으면 그림이 될 것 같기도?
여기저기 둘러 보면서 사람들 패션 구경하는게 정말 은근히 재미있다. 과연 누가 10위안에 들어서 요 새로운 패션 아이템인 비타민을 홍보하게 될까? 사뭇 궁금해지는 결과다.